화살표 방향으로 연결되는 호스입니다.이부분에서 호스가 터져 교환작업 시작합니다.
조종석 발판 아래로 연결됩니다.
조종석 밖으로 빼낸 호스입니다,
엔진룸 콘트롤으로 연결됩니다.
점 부분 뒤에 연결됩니다. 공구가 안 들어가서 앞부분 유압호스 모두 제거해야 합니다.
점 부분 모두 풀어서 제껴줍니다.
그래도 27미리 스패너가 안들어 가서 쇠톱으로 자릅니다.
쇠톱으로 자른 모습.
길이가 약 3미터 정도 됩니다.
풀 때는 깔깔이로 풀었습니다.스패너로는 풀수가 없습니다.
조립시에는 동그라미부분을 닛불로 더 연결해서 스패너로 작업할수 있도록해서 조립해야 합니다.
이물질이 안들어 가도록 장갑으로 덮은 모습.
유압호스 하나 바꾸는데 연장과 손이 안들어가고 다른 부분도 모두 제거해야 겨우 작업이 되서 정비작업 내내 욕만 나옵니다.
유압호스 새로 찝어와서 작업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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