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레다도 같이 제거하는게 좋습니다.
육각렌치로 볼트를 풀어줍니다.
육각볼트 제거 후 헤드를 잡아당겨주면 분해됩니다.
피스톤에 있는 스냅링을 양쪽 다 제거합니다.
스냅링 제거 후 사진처럼 구멍에 맞는 파이프등으로 한쪽으로 쳐 주면 피스톤과 커넥팅로드가 분리됩니다.
피스톤에 카본이 너무 심합니다.
고장난예취기를 얻어와서 분해한 사진입니다.시동걸때
반동이 심하고 시동이 안걸려서 분해해보니 피스톤에 카본이 심하게 껴있고 피스톤도 마모가 심합니다.
부품값이 8만원 정도 되는데 다른부품까지 교환하면 부담이 많습니다.
예취기가 두대있어서 굳이 수리할 필요는 없는데 그래도 고민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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